mrioo - 수제가구 공방
 
121 miroo 2011-05-27 2338
안녕하세요.
늦은 시간에 기분좋은 글을 두고 가셨네요.

그 식탁은 만들고 보니 개인적으로도 탐이 나던 가구였습니다.
의자들 또한 라인이 매끈해서 만족도가 높았죠.
호두나무로 오랫만에 만든 6인용 식탁인데..
바쁘다 보니 식탁사진을 못 찍어 둔게 아쉽네요.
나중에 여유되면 저희 집에도 만들어 줄까 합니다.

호두나무의 깊은 색감은 시간이 갈수록 고급스럽게 느껴지실 겁니다.
베이비오일이나 바디오일을 발라보시길 권하겠지만 기분 좋은 글 두고 가셨으니 보너스로...^^
보다 윤택한 상태로 유지하실 수 있도록 가구관리용 오일(레몬오일)을 댁으로 보내드리겠습니다.

일회용 비닐장감을 끼시고 못쓰는 천(면)을 잘라 적당량을 천에 묻여서 바르신 후
마른 천으로 대충 닦아 내시면 깊고 투명한 목재 고유의 고급스런 색감을 보일 겁니다.

하루이틀 정도는 기름기가 손에 묻을 수 도 있지만 그 후론 공기중에 휘산되어 괜찮습니다.
물론 인체에 무해한 오일입니다.
한두달에 한번 정도 이렇게 관리해 주시면 목재의 자연스런 결과 고유의 색감, 광택을 유지하실 수 있습니다.

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유정아 님의 글입니다.

[내용]
안녕하세요.. 6인호두나무식탁을 받았던 사람입니다 지금 아이들 다 재워놓고 또 식탁에 앉아 있네요.. 식탁이 마음에 안들면 어쩌나 좀 불안했습니다 처음 왔는때는 아!!역시 어둡구나 밝게 할걸그랬다 좀 후회도 되었는데 볼때마다 마음에 드네요.. 왔다 갔다 한번 앉아보고 쓰다듬어보고..또 앉아보고.. 감사감사입니다 행복이 참 이런게 행복이네요 식탁에 조금더 윤기를 주고싶은데 어찌하면 될까요?
이름 비번  숫자입력